오늘은 애드센스 핀번호가 우편으로 접수되어 핀번호 입력부터 지급설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우편물을 살펴보시죠ㅎㅎ

 

4방면에 절취선이 있으며, 수신자와 발신자가 있습니다.

 

 

양쪽 모서리 부분의 절취선을 제거하면 아래와 같이 핀번호와 핀번호 등록방법에대해 설명이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1. www.google.com/adsense 페이지에 접속후 계정 로그인을 해주세요.

 

 

 

3. 왼쪽에 계정bar를 선택후 주소인증을 선택하여주세요.

 

4. 우편물에 표시된 pin번호를 입력하여 pin제출을 클릭하여주세요. 

 

 

그러면 절차대로 한번 해보겠습니다.

 

우선 Google adsense에 접속후 계정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러면 중앙 상단부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 입니다. 라는 문구가 보이실겁니다ㅎㅎ

 

우측에 작업을 클릭하시던지, 좌측에 위치한 계정을 선택한후, 계정정보를 클릭하여주세요.

 

 

그러면 중앙부에 주소확인란이 있으며, 주소 인증이라고 선택할수있게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주소 인증을 클릭하여주세요.

 

 

빨간 테두리에 pin입력란이 있으며, 우편물에 적혀있는 숫자 6자리를 입력해주세요.

 

저는 pin번호 신청후 약 3개월??을 기다리니 우편물이 오더라구요ㅎㅎ

 

우편물의 받는시점은 다들 다를수있으니, 너무 조급해하지마세요ㅎㅎ

 

 

pin번호를 입력한후 pin 제출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주소 확인란이 사라지게됩니다.

 

 

이제 pin등록은 완료하였고, 지급을 받을수있는 준비상태입니다.

 

pin지급을 위해 본인의 해외 입, 출금통장을 준비해주시고, 아래 지급 받는 방법에서 결제 수단을 클릭하여 주세요.

 

 

결제 수단 추가에서 사용하실 수단을 선택하여주신후, 저장을 하세요.

 

저는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선택하였습니다.

 

 

아래의 수취인 ID, 예금주 이름, 은행명, 계좌번호 등 내용을 입력후 저장해주시면됩니다.

 

 

이제 완료되었으니, $100이 완료되면 지급받을수 있을것입니다^^

 

어려운 부분은 없으며, 우편물의 설명대로 진행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따스한 봄날 미세먼지가 기승중이지만, 모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좋은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