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물받은 향수가 있어 소개 드리겠습니다~

 

폴스미스사에서 판매되고있는 익스트림 맨 오드뚜왈렛이라는 제품이에요.

 

남성용 향수이며, 저는 30ml용량을 선물받았습니다.

 

 

폴스미스는 역시 특유의 멀티 스트라이프 문양이 예쁜거같습니다ㅎㅎ

 

옆면에 보시면성분 과 사용기한이 보이는데, 사용기한은 약 2년정도로 되어있네요?ㅎㅎ

 

향수의 유효기간은 조금 짧은편인가봅니다?ㅎㅎ

 

향기는 시트러스 우디 스파이시 계열의 향취로서 공헌한 인센스의 느낌을 중심으로 대조적인 감각이 어우러진다고 되어있는데요?

 

무슨말인지...모르겠습니다ㅋㅋㅋ

 

그러나 중요한건!!

 

오드 뚜왈렛의 향료함유는 6~10%이며, 지속시간이 약 3~4시간 정도로 오랫동안 지속된다는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ㅎㅎ

 

저도 간혹 향수를 사용하지만 집안 가득 와이프의 향수만이 존재하네요ㅎㅎ

 

제 향수는 단 2종류라는것....

 

선물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잘쓸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