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해운대구 좌동에 위치한 치킨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  Open : 17:00, Close : 03:00

주차장 : 없음 

 

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좌동에 위치한 장산역에서 도보로 약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지도를 따라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해운대 치킨 맛집인 존슨켄터키가 보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쓰신것 같습니다^^

 

테이블은 대략 6개 정도이구요~

 

의자는 쇠의자에서 더욱 편해진 폭신폭신한 가죽의자로 변경되어 있군요?

 

개업하신지는 약 4년정도 됫다고 하네요

 

치킨집 4년이면....그만큼 맛이있다는 것이겠죠?ㅎㅎㅎ

 

치킨 존맛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사장님 얼굴로 만든 액자가 있네요ㅋㅋㅋ귀여우셔라

 

문구 하나가있네요?

 

지나친 음주는 감사하다는데.....의도대로 지나친 음주를 했었더랬죠....ㅋㅋㅋ

 

 

 

위사진은 인테리어 소품같은데 자동차 엔진?같이 생겼습니다ㅎㅎ

 

그 밑에는 셀프바가 있는데 치킨이 나오기전 간단한 요깃거리를 할수있게 되어있네요^^

 

이런 자그마한 배려는 언제든 환영입니다!!ㅋㅋㅋ

 

 

 

 

 

접시가 세팅되고 과자를 주섬주섬먹으며, 주문을 하였습니다.

 

총 5명이라 치킨 반반+셀러드+소세지+감자튀김 세트 2개로 총 4가지 소스를 시켰는데요~

 

미야자키마요치킨, 할라피뇨치킨 반반, 존슨켄터키(후라이드)치킨, 존슨양념치킨으로 주문하고

 

목을 축일겸 스텔라(stella)맥주도 시켰습니다ㅎㅎ

 

 

닭을 튀기시는 사장님이구요~ㅎㅎㅎ

 

 

맥주 주문을 했을때 마침 다떨어졌는지 통을 새걸로 교환하시더라구요ㅎㅎㅎ

 

맥주 통 교환하시는 모습을 도촬ㅋㅋㅋ 지못미....ㅋㅋ

 

 

위사진은 미야자키마요치킨, 할라피뇨치킨 반반 세트이구요~

 

 

위사진은 존슨켄터키(후라이드)치킨, 존슨양념치킨입니다.

 

 

맥주 나오는 타이밍이 치킨과 맞물려서

 

크~~~~~~말그대로 치맥이 완성되었네요ㅋㅋㅋ

 

 

위사진은 할라피뇨치킨입니다ㅎㅎ

 

맵기 1단계인데....제가 매운걸 잘못먹는 탓인지 너무 맵더라구요ㅋㅋㅋ

 

이상하게 매운데 손이가는맛? 존맛?ㅋㅋㅋ

 

맛있는 치킨덕에 친구들과 즐거운시간 보내고갑니다~~

 

해운대 좌동 거주하시는분들 존슨켄터키 치킨집을 한번 이용해보세요~ㅎㅎ
 

※주관적인 평가(가성비 포함)

 

맛 : ★★★★☆

서비스 : ★★★★☆

청결상태 : ★★★★☆

재방문 의사 : ★★★☆☆


평점 : ★★★★☆


주관적 소견 : 치킨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치맥 진짜 꿀맛이었습니다ㅎㅎ

친절한 직원분과 사장님덕에 더 편하게 시간을 보내었구요~

 

그리고..사장님 몸이ㅋㅋㅋㅋㅋㅋ어깨깡패입니다ㅋㅋㅋ

제가 외소한관계로.....한번 매달려보고싶다는ㅋㅋㅋㅋ

 

제 기준에서 아쉬운건 제가 북구에 지내고있어서 거리가 너무 멀다는...

차타고 한시간이 넘게걸립니다!!!ㅜㅜㅜ

 

집에가는 택시비가 30,000원정도 나왓다는ㅋㅋㅋ

 

그래도 맛, 친절, 청결도는 상위수준이었구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