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친구와 동생과 함께 몸보신을 위해 덕천 장어구이집을 방문했습니다^^!!!

 

상호명은 통영장어 숯불구이입니다.


친구가 회사 회식장소로 왔는데 맛이 괜찮다고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ㅎㅎ


영업시간 :  Open : 10:00, Close : 22:00

주차장 : 가게 골목 그린주차장 1시간 무료

 



저는 사진을 찍는동안 친구와 동생이 같이 선발대로 들어가고있습니다ㅋㅋㅋ


장어가 3만원이면 싸지도 비싸지도않은 애메한 가격인것같습니다ㅎㅎ



입구를 지나면 신발장이있고 그바로 우측에 카운터와 커피자판기가 보입니다.



메뉴판은 크~게 2곳에 개시되어있는데


이게뭐지.......밖에 붙어져있던 3만원은 곰장어였습니다......


낚인기분 이네요ㅡ.ㅡ;;


주 메뉴로는 자연산 바다장어, 산곰장어, 물총 조개탕이 있고


점심 특선으로는 장어정식, 장어탕, 장어 우거지탕, 한치 물회가 판매되고


아나고회와 아나고물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 부산 덕천에 위치한 통영숯불 장어구이집이 2018년 7월 생생정보통에 명품맛집으로 소개되었네요?


명품맛을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장어에 대한 효능이 주방앞에 크게 붙어져 있는데요.


주 효능은 자양강장에 좋은 점액성 단백질, 불포화 지방산 등 무지많은 효능이 있다고 적혀있네요ㅎㅎ


역시 몸보신으로는 장어가 제격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바다장어 대(大)자를 시켰고, 이후 밑반찬들이 들어오네요ㅎㅎ


1차로 겉절이, 생강, 마늘, 깻잎, 샐러드, 쌈채소가 나오구요.


2차로 계란찜, 전, 장어국이 나옵니다.


 

 

 

 

장어가 나오기전 장어국으로 우선 소주 1병을 해치웠습니다ㅋㅋㅋ


이런 주당들......


이어서 손질한 장어가 들어오구요~




장어들이 힘있게 움직이는게 보이시나요?


저렇게 손질을 했는데도 움직이다니...생명력이 대단합니다ㅎㅎ



이어서 숯불이 들어오네요~~


이모~여기 소주1병 추가요~!!!ㅎㅎ




불판이 올라오고 이제 싱싱한 장어를 구워보겠습니다^^


※장어 굽는 Tip

1. 손질된 장어의 껍질부분부터 먼저굽는다.

2. 노릇하게 구워진 껍질을 가위로 절반 자른다.(굽기전의 장어는 질겨서 안잘립니다^^;;)

3. 잘구워질 껍질을 뒤집어 구워준다.

4. 양념장에 찍어 쌈채소와 함께 먹는다!!!!




노릇하게 잘구워진 장어!!!보이십니까?ㅋㅋ


어제 먹었는데도 또먹고싶네요^^



쌈 채소와 잘구워진 장어에 양념장을 묻힌후 생강을 1개 올려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성인 3명이서 대(大)자는 많은것같고 중(中)자가 적당한것같습니다.


비싼장어 아까워서 다먹다가 배가 찢어질뻔 했다는....ㅋㅋㅋ


※주관적인 평가(가성비 포함)

맛 : ★★☆☆☆

서비스 : ★★☆☆☆

청결상태 : ★★★☆☆

재방문 의사 : ★☆☆☆☆


평점 : ★★☆☆☆


주관적 소견 : 그냥저냥 어디서나 맛볼수있는 장어맛이었습니다ㅎㅎ

이집에서만 맛볼수있는 특출난것도 없었으며, 위치가 쉽게 찾아가기 어렵게 되어있더라구요...

장어를 먹으면 저에겐 술이 빠질수없는데...ㅋㅋ 위치가 참... 아쉽습니다.

무튼!!! 싱싱한 장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소주 각 2병씩 마신건 안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