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H-Coin(H코인)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여 홈페이지 접속 및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1. 현대카드 홈페이지 : http://www.hyundaicard.com

   ㄴ 카테고리 중 H-Coin 안내를 클릭하여 확인할 것

 

2. 스마트폰 현대카드 앱 설치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yundaicard.appcard

 

저는 핸드폰을 사용하여 현대카드 앱 설치후 접속하여 보겠습니다.

 

현대카드 앱 설치후 로그인을 실시하면 본인의 포인트 및 Coin 내역이 확인됩니다.

 

 

1. 현대카드 제휴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

 

저는 현대카드 H코인이 약 23만원 정도있네요?

 

도대체 이걸 어디서 모은거지........ㅋㅋㅋㅋ

 

현대카드 H코인(H-Coin) 안내를 클릭하여 어떤녀석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현대생명에서는 물론 각종 제휴 브랜드(외식, 쇼핑, 여행 등)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수있는 포인트라고하네요?

 

왠지 H코인(H-Coin) 23만 포인트가 현금화 된다고하니 꽁돈생긴 기분이네요+_+ㅋㅋㅋ

 

 

H코인(H-Coin)의 제휴사 대표브랜드는 스타벅스, 빽다방, 애슐리,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오일뱅크가 있습니다.

 

위 대표사는 물론 이하 제휴사에서도 H코인(H-Coin)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고하니 현대카드 쫌 멋진듯하네요?ㅎㅎ

 

 

 

 

H코인(H-Coin)으로 사용할수있는 제휴사를 알아봤는데 코인을 M포인트로도 변경 가능하다고 하네요?

 

1.5M포인트는 1코인이라고하니 이부분은 왠지 손해보는 느낌이네요...?

 

H코인(H-Coin)을 굳이 코인화 안시키고 포인트는 포인트대로 사용하시면 조금더 이득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면 아래 현대카드 제휴 브랜드를 보시고 일상생활에서 H-Coin을 어디에 사용할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카드 H-Coin 사용처[외식]

 - 스타벅스, 폴바셋, 애슐리, 자연별곡, 피자몰, 수사, 로운 샤브샤브, 딘타이펑, 빽다방, 로봇김밥, 크리스탈 제이드, 죠스 떡볶이

 

제가 즐겨가는 대표적인 가게는 스타벅스, 애슐리, 자연별곡, 빽다방, 죠스떡볶이 정도네요.


 

현대카드 H-Coin 사용처[쇼핑]

 - GS25 편의점, 하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골프존 마켓, 토이저러스, 롯데 빅마켓 , 골프에비뉴, 신세계 면세점, 신라 면세점, 두타 면세점

 

제가 즐겨가는 대표적인 쇼핑점은 GS25시 편의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정도이네요.

 


 

현대카드 H-Coin 사용처[패션]

 - 빈폴 , 로가디스, 에잇세컨즈, 갤럭시, 구호, 란스미어, 베스티벨리, SI

 

제가 즐겨가는 의류점은 에잇세컨즈(8 Seconds)밖에없네요^^;;

 

 

현대카드 H-Coin 사용처[자동차]

 - 현대오일뱅크, 오토오아시스, 소낙스코리아, 마일레, AXA(악사)

 

주유소인 현대오일뱅크말고는 저는 딱히 사용될 곳이없네요ㅎㅎ

 

 

현대카드 H-Coin 사용처[뷰티/헬스]

 -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랄라블라, 토니모리, 더바디샵, 네이처 리퍼블릭

 

저와 와이프가 함께가는 박승철 헤어스튜디오가 있네요!?!?!?!?!?

 

다음 방문시때 결재해야겠습니다^^

 

나중에 결재시에 후기올려드릴게요~ㅎㅎ 

 

 

2. H-Coin을 이용한 신용카드 이용대금 결제

 

아래는 현대카드 H-Coin(H코인)으로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저희는 할부를 결제해놓은게있어 이부분을 사용하지 못하겠더라구요ㅎㅎ

 

보유 코인을 사용하면 결제대금이 차감되는데 도대체 어느 사용처가 결제되는것인지?

 

결제되지 않아야될부분인 결제되는건 아닌지?

 

찝찝해서 사용 못하겠더라구요ㅎㅎㅎ

 

혹시나 현대카드 카드 대금으로 사용하실분들은 카드사에 전화하셔서 차감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습니다ㅎㅎ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현대카드 어플접속 -> 카드 이용대금 차감 접속 -> 보유 H코인 확인 및 사용수치 입력 -> 본인인증 -> 완료

 

저는 제휴 브랜드의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에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이후 H코인(H-Coin) 사용후 후기올려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