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나모르게 내명의의 땅이나 토지가 있는지 궁금할때가 있습니다ㅎㅎ

 

온나라 부동산정보라는 포털 사이트를 통하여 내땅찾기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부동산 정보 사이트 씨:리얼(See:real)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내땅찾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

 

아래는 홈페이지입니다.

 

준비물 : 컴퓨터, 본인 공인인증서 

 

온나라 부동산 정보(씨:리얼) 홈페이지 : https://seereal.lh.or.kr/ 

 

1. 위 홈페이지를 클릭후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좌측에 부동산종합정보를 클릭하여주세요.

 

 

3. 하단 카테고리에 내 토지찾기 서비스를 클릭해주세요.

 

4. 내토지찾기서비스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5. 개인정보 입력 및 수집 이용에 동의한후,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6. 잠시후 내땅과 토지 관련하여 내용이 나옵니다.

 

저는 제 소유의 토지가 아무것도 없네요ㅋㅋㅋㅋ

 

열심히 일해야겠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