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내동에 위치한 스크린야구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스크린야구장 이름은 리얼야구존(Real yagu zone)이에요~

 

1차로 밥을먹고 게임장과 맥주내기를 하러 들렸습니다ㅎㅎ

 

저는 스크린야구가 이번이 3번째인데 공놀이는 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와 안맞는것같아요!!!

 

 

김해 내동에 위치한 리얼야구존의 운영방침은 아래와 같다고하네요~

 

1. 운영시간 : 10:00~03:00

 

2. 예약 : 가능

 

3. 주차 : 가능

(주차장을 이용하진않아서 확실하진않으니 위 전화로 문의한번하시고 방문하세요^^)

 

김해 내외동 산업은행 9층으로 E/V를타고 올라가니 바로 입구가 보이네요^^

 

술내기와 밥내기라니ㅋㅋ

 

역시 공짜술이 맛은있지요?ㅋㅋㅋ

 

 

 

야구잘 실내부구요~

 

입구 바로앞에 계산할수있는 카운터가 보이구요~

 

뒤돌아보면 대기자나 휴식하시는분들을 위한 휴게장소같았어요ㅎㅎ

 

 

 

파란 이승엽씨 유니폼도 있구요+_+

 

이용요금이 보입니다ㅎㅎ

 

저희는 사람이 10명정도되어 2팀 9이닝 마이너로 하였습니다ㅎㅎ

 

메이저, 마이너, 루키의 차이점은 구속(야구공 속도)의 차이가 있다고하네요ㅎㅎ

 

저희는 초보이자 중수도있어서 중간단계로 했습니다ㅎㅎ

 

 

 

 

그옆에는 가만히 앉아서 야구응원만 할수없죠?ㅋㅋㅋ

 

입가심거리로 맥주와 안주를 시켰습니다ㅎㅎ

 

당연히 지는팀이 야구비와 간식거리 다사는것으로요!!!ㅋㅋㅋㅋ

 

왕창시켜!!!!이기면되지!!!ㅋㅋㅋ

 

 

주문을 다하고 실내야구장으로 안내받았어요~

 

설정은 할줄모른다고하니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설정해주셨습니다ㅎㅎ

 

 

저희가 NC하였고, 상대편은 삼성하였습니다ㅋㅋ

 

우리 NC 첫번째타자가 나와서 폼잡고있네요ㅋㅋㅋ

 

 

 

 

결과는!!!!두구두구두구ㅋㅋㅋ

 

NC인 저희팀이 압도적으로 이겼습니다!!!!ㅋㅋㅋㅋㅋ

 

 

1차로 술을 한잔하고와서 운도 있었겠죠?ㅎㅎㅎ

 

무튼 내기도 이기고 즐겁게 놀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