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갤럭시S8에서 노트10으로 변경한 스마일맨입니다!!

속도차이가 눈에띄게 체감되네요ㅎㅎ

저는 프라임요금제로 개통을 하였는데, 대리점에서 프라임 요금 프로모션 설명을 받았습니다.


그 중 마음에드는 혜택은 바로 T ALL케어 100N이라는 분실, 파손 보험 무료가입이었습니다ㅎㅎ

위 혜택은 개통 당일 유선으로 가입 가능하며, 개통일이 하루 지나면 대리점 직접방문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꼭!! 잊지말고 개통시 보험가입도 같이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프라임 보다 낮은 스텐다드 요금제는 비용발생(월 요금청구 : 약 2~6천원이며, 보험 대상에따라 상이함)되오니 명심하세요.

가입은 매우 간단하니 아래와 같이 가입링크 접수 후 절차에 맞게 설명서 잘보시고 동의만하면됩니다~^^

유선으로 가입동의를 하면 위와같은 가입링크를 문자로 보내줍니다.

이후 아래와 같이 본인 핸드폰 인증 후 가입신청 동의체크만하면 정상가입됩니다.

중간 중간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 잘 읽어보시고 분실 및 파손 발생시 혜택 꼭!받으시기 바래요ㅎㅎ

분실 및 파손에 따른 개인부담(총 가액의 약20% : 상품에 따라 상이함)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가입이 끝나면 위와같이 고객센터 번호와 보상 접수되는 링크안내도있으니 참고하세요~^^